문의하신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한쌍의 기어에서 각 기어의 shaft를 하나의 파트로 묶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캣파트 1개나 또는 프로덕트)
rigid 조인트로 묶으면 안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
=> 해당 질문 부분은 카티아 내부 구조적 문제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공학계열 박부창 교수님
안녕하세요. catia dmu 기어 조인트 관련 질문있습니다.
한쌍의 기어에서 각 기어의 shaft를 하나의 파트로 묶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캣파트 1개나 또는 프로덕트)
rigid 조인트로 묶으면 안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한쌍의 기어에서 각 기어의 shaft를 하나의 파트로 묶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캣파트 1개나 또는 프로덕트)
rigid 조인트로 묶으면 안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
=> 해당 질문 부분은 카티아 내부 구조적 문제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