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로고

  • 회원가입
  • 로그인
통합검색

이전 페이지 가기 공학계열 김수림 교수님

답변완료 데이터 입력할 때에도 셀서식은 자유롭게 사용해도 되나요?
  • 작성자 정*이 (I**********5)
  • 작성일 2026-01-15
  • 과목 컴퓨터활용능력
질문유형
기타
강좌
[컴퓨터활용능력] 내일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실기)
첨부파일

첨부1에 있는 개월 같은 것 입력할 때도 지정 서식에서 0"개월" 이라고 치거나


첨부2에 있는 .00% 입력할 때에도 교수님께서 알려주신 백분율에서 선택한 후 숫자를 치는 것이 아니라 

숫자를 먼저 입력하고 나서 지정 서식 0.00"%" 이라고 입력해도 상관없는 건가요??



※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댓글 0

    • 관*자

    안녕하세요, 유니스터디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개월 수의 경우 숫자를 입력한 후 사용자 지정 서식 <code dir="ltr">0"개월"</code>을 적용하셔도 되며,

    취업률 또한 백분율 서식을 선택하여 입력하는 방식이 아니라 숫자를 먼저 입력한 후 사용자 지정 서식 <code dir="ltr">0.00"%"</code>를 적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데이터 활용 및 계산을 고려하여 텍스트가 아닌 숫자 형태로 입력 후 서식을 적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