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스터디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개월 수의 경우 숫자를 입력한 후 사용자 지정 서식 <code dir="ltr">0"개월"</code>을 적용하셔도 되며,
취업률 또한 백분율 서식을 선택하여 입력하는 방식이 아니라 숫자를 먼저 입력한 후 사용자 지정 서식 <code dir="ltr">0.00"%"</code>를 적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데이터 활용 및 계산을 고려하여 텍스트가 아닌 숫자 형태로 입력 후 서식을 적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공학계열 김수림 교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