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매 제한
-
• 해당 상품은 ID당 1대만 구매 가능하며 [UNI ALL PASS + 결합상품]
결제 시 제공됩니다.
-
• 기기정보 : LG그램 14인치(Ultra5 225H) : 모델명 14Z90T-G.AP5HL
2. 상품 발송
-
• 별도의 공지가 없는 일반적인 경우 학습 기기는
결제 완료일 +2일 후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3. 배송기간
-
• 수도권은 상품 발송 후 2~3일,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의 경우에는, 상품 발송이 월~금요일
오전까지만 이루어지는 관계로 월요일(또는 공휴일 다음 영업일)에
결제 확인 및 상품 발송 절차가 진행됩니다.
-
• 본 상품은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며, 주소
미기재·오류·누락으로 인한 미배송, 오배송, 수령불가는 책임지지
않으며,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4. 배송기간
-
• 학습기기 배송 상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문의
-
• 유니스터디에서 구입한 학습 기기의 배송 관련 문의는 유니스터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6. A/S 정책
- • A/S 관련 사항은 LG전자 정책 기준에 맞춰 진행됩니다.
-
• 보증 기간(1년) 동안에 정상적 사용 중 LG Gram제품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결제 후 아래 기간에 따라 교환, 수리(유/무상)가 진행됩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
보상 내용 |
구입 후 5일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
구입 후 제품 배송 과정에서 또는
제품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
구입 후 1년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무상 서비스 |
-
• 무상 서비스를 위한 배송에 대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보증기간(1년) 이내에 발생한 기능 및 성능의 하자에 대해서
아래의 경우에 한해 유상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사용 설명 및 제품을 분해하지 않은 간단 조정 시
-
타사 소프트웨어, 타사 하드웨어로 인한 BIOS 설정 값 조정 시
- 제품 이전 설치 요청시
-
불법 복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오류 발생 시
-
LCD 화면, 케이스 등이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될 시
- 키보드 캡이 이탈될 시
-
먼지, 음료수 등의 침투로 인한 오동작 발생시
-
사용자가 제품을 임의로 분해,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비밀번호 분실에 따른 서비스 발생 시
-
사용전압을 오인가하여 제품 고장 발생시
※ 더 궁금하신 내용은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구매 제한
-
• 해당 상품은 ID당 1대만 구매 가능하며 [UNI ALL PASS + 결합상품]
결제 시 제공됩니다
- • 기기정보 : iPad Pro 11인치(256GB) : 모델명 MVV93KH/A
2. 상품 발송
-
• 별도의 공지가 없는 일반적인 경우 학습 기기는
결제 완료일 +2일 후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3. 배송기간
-
• 수도권은 상품 발송 후 2~3일,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의 경우에는, 상품 발송이 월~금요일
오전까지만 이루어지는 관계로 월요일(또는 공휴일 다음 영업일)에
결제 확인 및 상품 발송 절차가 진행됩니다.
-
• 본 상품은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며, 주소
미기재·오류·누락으로 인한 미배송, 오배송, 수령불가는 책임지지
않으며,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4. 배송조회
-
• 학습기기 배송 상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문의
-
• 유니스터디에서 구입한 학습 기기의 배송 관련 문의는 유니스터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6. A/S 정책(Apple)
- • A/S 관련 사항은 Apple 정책 기준에 맞춰 진행됩니다.
-
• 보증 기간(1년) 동안에 정상적 사용 중 Apple 제품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결제 후 아래 기간에 따라 교환 및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
보상 내용 |
구입 후 10일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가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
구입 후 1개월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가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또는 무상서비스 |
구입 후 제품 배송 과정에서 또는 제품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
교환 한 신품이 1개월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을
받아야하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환불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2회 발생한 경우 |
무상 서비스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
서로 다른 원인으로 고장이 5회 발생한 경우 |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
-
유니스터디 전용 iPad의 모든 A/S 및 불량 판정에 따른 교환은 Apple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검수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관상의 문제(스크래치, 찍힘, 파손 균열, 침수, 먼지 등)는 교환
또는 반품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Apple 서비스센터에서 정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고객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가 해당됩니다.
-
고객 과실 기준: 액정 파손, 크랙, 유격, 정품 충전기 외 사용,
침수, 기타 Apple에서 지정한 과실
-
불량 판정서 발급은 Apple 공식 서비스센터 기사님을 통해 진행되며,
거주하신 곳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서 불량 판정을 받아
주셔야 합니다.
7. Apple Care+ 가입 안내
-
• 본 기기는 회원이 직접 Apple Care+ 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iPad 구입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입 가능
- Apple Korea A/S 080-333-4000
※ 본 사이트는 B2B 폐쇄몰로 재판매를 위한 제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 시 해당 사항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LG Gram 14인치 모델명 14Z90T-G.AP5HL
- 1.12kg Gram만이 가능한 가벼운 무게
- 초경량 Gram 더 크게, 더 가볍게
- Gram ai 경험 프로의 멀티 AI
- Intel® Core™ Ultra 200H 시리즈 프로세서
- Lg Gram Link 손쉬운 연결 날개달린 생산성
- WUXGA 고해상도 약 230만 화소의 선명한 화면
>iPad Pro 11인치(256GB) 모델명 NT941XHA-KE51G
-
Ultra Retina XDR 디스플레이
ProMotion 기술
넓은 색영역(P3)
True Tone
반사 방지 코팅
- M4칩
- Apple Intelligence
-
12MP 와이드 카메라
4K 동영상, ProRes
-
가로형 12MP Center Stage 카메라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
-
Apple Pencil Pro 지원
Apple Pencil(USB-C) 지원
-
iPad Pro(M4 모델)용
Magic Keyboard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