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결합상품 유의사항

닫기
1. 구매 제한
  • • 해당 상품은 ID당 1대만 구매 가능하며 [UNI ALL PASS + 결합상품] 결제 시 제공됩니다.
  • • 기기정보 : LG그램 14인치(Ultra5 225H) : 모델명 14Z90T-G.AP5HL
2. 상품 발송
  • • 별도의 공지가 없는 일반적인 경우 학습 기기는 결제 완료일 +2일 후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3. 배송기간
  • • 수도권은 상품 발송 후 2~3일,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의 경우에는, 상품 발송이 월~금요일 오전까지만 이루어지는 관계로 월요일(또는 공휴일 다음 영업일)에 결제 확인 및 상품 발송 절차가 진행됩니다.
  • • 본 상품은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며, 주소 미기재·오류·누락으로 인한 미배송, 오배송, 수령불가는 책임지지 않으며,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4. 배송기간
  • • 학습기기 배송 상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문의
  • • 유니스터디에서 구입한 학습 기기의 배송 관련 문의는 유니스터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6. A/S 정책
  • • A/S 관련 사항은 LG전자 정책 기준에 맞춰 진행됩니다.
  • • 보증 기간(1년) 동안에 정상적 사용 중 LG Gram제품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결제 후 아래 기간에 따라 교환, 수리(유/무상)가 진행됩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
구입 후 5일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구입 후 제품 배송 과정에서 또는
제품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구입 후 1년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서비스
  • • 무상 서비스를 위한 배송에 대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보증기간(1년) 이내에 발생한 기능 및 성능의 하자에 대해서 아래의 경우에 한해 유상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사용 설명 및 제품을 분해하지 않은 간단 조정 시
  • 타사 소프트웨어, 타사 하드웨어로 인한 BIOS 설정 값 조정 시
  • 제품 이전 설치 요청시
  • 불법 복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오류 발생 시
  • LCD 화면, 케이스 등이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될 시
  • 키보드 캡이 이탈될 시
  • 먼지, 음료수 등의 침투로 인한 오동작 발생시
  • 사용자가 제품을 임의로 분해,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비밀번호 분실에 따른 서비스 발생 시
  • 사용전압을 오인가하여 제품 고장 발생시

※ 더 궁금하신 내용은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구매 제한
  • • 해당 상품은 ID당 1대만 구매 가능하며 [UNI ALL PASS + 결합상품] 결제 시 제공됩니다
  • • 기기정보 : iPad Pro 11인치(256GB) : 모델명 MVV93KH/A
2. 상품 발송
  • • 별도의 공지가 없는 일반적인 경우 학습 기기는 결제 완료일 +2일 후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3. 배송기간
  • • 수도권은 상품 발송 후 2~3일,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의 경우에는, 상품 발송이 월~금요일 오전까지만 이루어지는 관계로 월요일(또는 공휴일 다음 영업일)에 결제 확인 및 상품 발송 절차가 진행됩니다.
  • • 본 상품은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며, 주소 미기재·오류·누락으로 인한 미배송, 오배송, 수령불가는 책임지지 않으며,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4. 배송조회
  • • 학습기기 배송 상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 문의
  • • 유니스터디에서 구입한 학습 기기의 배송 관련 문의는 유니스터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6. A/S 정책(Apple)
  • • A/S 관련 사항은 Apple 정책 기준에 맞춰 진행됩니다.
  • • 보증 기간(1년) 동안에 정상적 사용 중 Apple 제품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결제 후 아래 기간에 따라 교환 및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 조건(보증기간 내) 보상 내용
구입 후 10일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가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구입 후 1개월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가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또는 무상서비스
구입 후 제품 배송 과정에서 또는 제품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교환 한 신품이 1개월 이내에 기능 및 성능의 하자(전원불량, 터치불량, 페어링불량 등)을
받아야하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환불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2회 발생한 경우 무상 서비스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서로 다른 원인으로 고장이 5회 발생한 경우 신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 유니스터디 전용 iPad의 모든 A/S 및 불량 판정에 따른 교환은 Apple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검수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관상의 문제(스크래치, 찍힘, 파손 균열, 침수, 먼지 등)는 교환 또는 반품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Apple 서비스센터에서 정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고객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가 해당됩니다.
  • 고객 과실 기준: 액정 파손, 크랙, 유격, 정품 충전기 외 사용, 침수, 기타 Apple에서 지정한 과실
  • 불량 판정서 발급은 Apple 공식 서비스센터 기사님을 통해 진행되며, 거주하신 곳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서 불량 판정을 받아 주셔야 합니다.
7. Apple Care+ 가입 안내
  • • 본 기기는 회원이 직접 Apple Care+ 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iPad 구입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입 가능
    • Apple Korea A/S 080-333-4000

※ 본 사이트는 B2B 폐쇄몰로 재판매를 위한 제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 시 해당 사항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LG Gram 14인치 모델명 14Z90T-G.AP5HL
  • 1.12kg Gram만이 가능한 가벼운 무게
  • 초경량 Gram 더 크게, 더 가볍게
  • Gram ai 경험 프로의 멀티 AI
  • Intel® Core™ Ultra 200H 시리즈 프로세서
  • Lg Gram Link 손쉬운 연결 날개달린 생산성
  • WUXGA 고해상도 약 230만 화소의 선명한 화면
>iPad Pro 11인치(256GB) 모델명 NT941XHA-KE51G
  • Ultra Retina XDR 디스플레이
    ProMotion 기술
    넓은 색영역(P3)
    True Tone
    반사 방지 코팅
  • M4칩
  • Apple Intelligence
  • 12MP 와이드 카메라
    4K 동영상, ProRes
  • 가로형 12MP Center Stage 카메라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
  • Apple Pencil Pro 지원
    Apple Pencil(USB-C) 지원
  • iPad Pro(M4 모델)용
    Magic Keyboard 지원